2019년 05월 23일, 목요일86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탐사S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4억 뛰어 신고가...개포주공1 '고공행진'
이재명 기자 2019-05-22 17:40:41 Signal > 부동산
“강남권 새 아파트를 구하기 쉽지 않으니 단기간에 거래가 많이 이뤄졌습니다. 5월 들어서도 초기 자금이 적은 소형 평형을 중심으로 꽤 많은 추격 매수가 이뤄져 매물별로 1억 6,000만~2억 원 정도 호가..

최종구 "쏘카 대표 무례·이기적" VS 이재웅 "출마하시려나"
서민우 기자 2019-05-22 17:25:58 Signal > 금융·정책
차량공유 서비스인 ‘타다’가 택시 업계와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금융당국 수장과 혁신기업을 이끄는 기업가가 정면충돌했다. 최종구 금융위원장이 22일 타다를 만든 이재웅 쏘카 대표를 향해 “(타다..

'인앤아웃' 문열기도 전에 '완판'...새벽 5시50분부터 줄서
허세민 기자 2019-05-22 12:33:08 산업 > 생활
“250개 한정으로 준비했는데 오전 10시쯤에 이미 주문이 완료됐어요. 다른 버거 브랜드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확실한 건 우리 고객들이 인앤아웃 버거의 퀄리티와 신선함을 믿고 찾는다는 거죠..

'증거인멸 교사' 김태한 삼바 대표 구속영장
오지현 기자 2019-05-22 18:50:08 사회 > 사회일반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고의 분식회계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사흘간의 조사 끝에 김태한 삼성바이오 대표이사의 신병확보에 나섰다. 증거인멸을 주도한 혐의를 받는 사업지원 태스크포스(TF) 소속 김홍경 ..

가입 60만 돌파 '타다' 인기에...택시업계 '부글부글'
권경원 기자 2019-05-22 17:30:09 산업 > 바이오&ICT
잠시 누그러지는 듯 보였던 택시 업계와 승차공유 업체의 갈등이 다시 불거진 것은 택시의 타깃이 이번에는 ‘타다’로 옮겨졌기 때문이다.택시 업계가 타다를 문제 삼은 것은 택시·카풀 사회적 대타협기..
포토, 동영상
은은한 '한국의 미'
기타 +11
신혜선-김명수-이동건-김보미-도지원-김인권-최수진-이정섭,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제작발표회
연예 +105
조준우-채경선-조수원, '옹알스' 라스베가스 도전기 (인터뷰 포토)
연예 +73
배우 차인표, 영화 '옹알스' 감독으로 변신 (인터뷰 포토)
연예 +41
전혜림, 휴먼 다큐 영화 옹알스 공동 연출 (인터뷰 포토)
연예 +17
'타다 OUT', 더불어민주당사 앞 '타다 퇴출' 집회 연 서울개인택시조합
기타 +11
베스트 클릭
"이런 가격은 없었다"…위메프 패션반값 주요상품과 유의할 점 공개(종합)
'제 2의 스타일난다' 꿈꾸던 '매출 1,700억 임블리'의 몰락
현대차 노조 '강성 기류' 바뀌나
아버지는 '주저흔'·딸은 '방어흔'…의정부 일가족 사망 극단적 선택?(종합)
월300만원씩 받는 부부도…국민연금 부부수급자 30만쌍 육박
핫 토픽
선미 수영복만 입었다…美친 S라인 몸매에 뿜뿜하는 섹시미
가수 선미가 파격적인 수영복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선미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스포츠브랜드의 수영복 화보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남색, 검정색 래시가드와 돌핀팬츠를 ..
서현숙 "실루엣마저 섹시하다" 제주에서 빛난 완벽한 S라인
치어리더 서현숙이 제주 일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현숙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에서 찍은 사진들을 여러장 게재했다. 그는 역광을 이용한 실루엣 사진과 시스루 의상 등 다양한 ..
서예지 슬립만 입고? '한번도 본적 없는' 파격 섹시美 '시선집중'
영화 ‘양자물리학’에서 화류계의 퀸이 된 사법 고시생으로 변신하는 서예지의 단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 공개된다.서예지는 올해 두 편의 영화로 관객을 만난다. ‘양자물리학’이 개봉 예..
김소현 "이건 너무 예쁘잖아" 극한 청순에 피어난 섹시 매력
배우 김소현이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소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얀 드레스를 입고 장기꽃을 든 사진을 게재했다. 웨이브로 한껏 멋은 낸 헤어스타일에 순수함이 묻어나는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2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