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14일, 화요일85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서울포럼] "韓, 수학-과학영재 있어도 석학은 없다"
민병권 기자 2019-05-13 17:35:32 산업 > 바이오&ICT
올해 10주년을 맞은 본지 주최 ‘서울포럼’을 앞두고 연단에 오를 주요 과학계 리더들이 대한민국의 무너진 기초과학 인재육성 생태계에 큰 우려를 표명했다. 중등·교육기관부터 연구기관·산업체에 이..
관련 [막오른 서울포럼 2019]"위대한 과학자는 분야 넘나들어... 학문간 결합해야 혁신 가.. 관련 [서울포럼]페레츠 라비 "위험감수 필요...권위에 도전하고 실패를 경험 삼아라"
관련 [서울포럼2019] 과학인 10%만 "출연硏 만족...용역기관 수준 벗어나야" 관련 [서울포럼2019] "中에도 뒤처진 기초과학...응용기술 발전도 발목잡을 것"

"공짜표 뿌려서라도 고객 유치"…LCC '하늘길 혈투' 왜
구경우 기자 2019-05-13 17:21:56 산업 > 기업
연간 3,000만명에 이르는 해외여행객을 사로잡기 위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적자를 보더라도 특가에 항공권을 푸는 출혈 마케팅 전쟁을 벌이고 있다. 심지어 올해는 일시에 공짜 항공권을 2만장 이상 제..
관련 [시그널] 에어서울 매출 2배 급증…LCC 실적개선 신호탄인가 반짝 성장인가 관련 [사설] LCC면허 이렇게 남발해도 되는 건가
관련 LCC 4곳 신규 진입 눈앞…불붙은 하늘길 서비스 경쟁 관련 유니온페이, 국내 LCC 6개사 통합 포인트 카드 출시

中 현금다발 들고 '싹쓸이'…바나나, 황제 과일 되나
김현상 기자 2019-05-13 17:06:39 산업 > 생활
한국인들에게 ‘바나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나라는 필리핀이다. 실제로 필리핀은 세계 최대의 바나나 산지 중 하나다. 지난해 방한한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이..
관련 돼지 열병에 공급 부족...“중국, 미국산 돼지고기 수입 확대 검토” 관련 돼지열병에 中물가 들썩 …4월 CPI 2.5%↑

정부, 혈세 퍼주고 대학 '나 몰라라'…헛도는 현장실습
박진용 기자 2019-05-13 17:32:21 사회 > 사회일반
“애초의 사업 취지는 해당 예산을 장기현장실습이 아닌 (채용전제형) 일학습병행제 프로그램에 전부 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최종 취업과 관련 없이 단순 직무경험을 위한 현장실습은 의미가 없기 때문이..
관련 [탐사S]맞춤인력 키운다더니…현장실습 실적 '0' 관련 [탐사S]캐나다 워털루대 6,700곳과 현장실습 연계…50%가 대기업
관련 [탐사S]참여기업 절반 매출 10억미만, 학생들 눈높이 못 맞춰…헛도는 현장실습 관련 [탐사S]열정페이에 산재 적용 안돼…'을' 전락한 현장실습생

'후카' 피면 핵인싸?…SNS서 다시 떠오른 물담배 정체는
강신우 기자 2019-05-13 11:07:27 사회 > 사회일반
#1. 지난 7일 국내 한 유튜버가 “후카(hookah, 물담배)를 펴 봤다”며 15분 분량 영상을 업로드 했다. 비흡연자라고 밝힌 그는 영상 내내 후카를 피우며 희뿌연 연기를 뿜어댔다. 시청자들은 “신선하다,..
포토, 동영상
이준호-유재명-신현빈-남기애-김정화, tvN 토일드라마 ‘자백’ 종방연
연예 +112
강상우 감독-주옥-이창성, 5·18민주화운동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김군' 언론시사회
연예 +57
이제는 VR로 면접을? 중견기업 일자리드림 페스티벌
기타 +12
비아이-예리-이열음-송원석-현우-엄현경-정찬성-미나, ‘정글의 법칙’ 기자간담회
연예 +123
전지현,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포토콜 행사
연예 +37
김지영-윤유선-전혜빈-박호산-유승호, 영화 '뷰티풀 보이스' VIP 시사회
연예 +78
베스트 클릭
[전문] 콩스타일 민경애 자매에 무슨 일이?…폐업, 눈물의 폭탄세일
'족쇄'된 세월호? 서울시, 애국당 천막 딜레마
출국 취소하고 면세품만 사모으는 외국인 1만 명 달해
[전문] 젝키 강성훈, 비투비 외모 지적 일파만파...팬들 "실력은 아저씨보다 좋아"
車 본고장 홀린 현대차... i30 유럽서 100만대 팔려
핫 토픽
홍진영 '와우' 이 볼륨 몸매 실화? 섹시美 뿜뿜하는 S라인 원피스
가수 홍진영이 섹시한 몸매로 시선을 한껏 사로잡았다. 홍진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참 전 유행이었던 여친짤”이라며 셀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상체가 시원하게 드러난 ..
통도사 사고 블랙박스 공개 '차단기 지나자 급가속' 알지도 못하고 당했다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절을 찾은 방문객 13명을 죽거나 다치게 한 차량의 사고 당시 모습이 촬영된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낮 12시 50분께 경남 양산시 하북면 통도사 경내의 산문 입구 인근 도로..
선미 살짝 드러낸 가슴골에 고양이 눈빛까지, 진짜 섹시美란 이런것
가수 선미가 세련된 섹시함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미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독특한 콘셉트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선미는 어깨와 가슴 라인이 드러난 흰색 의상과 팔토시로 ..
박민영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순백의 섹시美로 가득한 투명 미모
배우 박민영이 예쁨 가득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민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열일중”이라는 글과 함께 광고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완벽한 메이..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1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