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13일, 월요일858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車 본고장 홀린 현대차... i30 유럽서 핫한 이유
구경우 기자 2019-05-12 17:41:34 산업 > 기업
현대자동차의 대표 해치백 모델 i30가 자동차의 본고장에서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고성능 브랜드 ‘N’ 모델도 현지에서 호평을 받으며 상반기 중에 해치백 라인업인 i시리즈가 유럽에서 판매 300만대..
관련 현대차 ‘i30 N TCR’, 중국 주하이 경기서 우승 관련 [오늘의 자동차]현대차, ‘추억의 자동차’ 기념하는 토크콘서트 열어
관련 호주 수출 중단…현대차 'i40 딜레마' 관련 삼성·현대차·SK 이어 롯데까지…가속화하는 총리의 친기업 행보

기초과학투자 현장서는 체감 못한다는데 그 이유가
고광본 기자 2019-05-12 17:45:32 산업 > 바이오&ICT
문재인 정부의 기초연구 투자가 확대되고 있으나 정작 현장 연구자들은 체감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양 위주인 정부의 연구개발(R&D) 평가 시스템으로 여전히 저질 논문과 특허가 양산되고 있다..

로스쿨 10년, 올해도 신규 임용검사도 'SKY' 쏠림
오지현 기자 2019-05-12 17:22:35 사회 > 사회일반
올해 새로 임명된 법학전문대학원(로스쿨) 출신 검사의 3분의 1 이상이 ‘SKY(서울·고려·연세대)’ 로스쿨을 졸업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방대 로스쿨 출신은 18%에 불과했다. 변호사시험 합격자가 나온 ..

농업에 빠진 김광수...투자전문 VC 만든다
김기혁 기자 2019-05-12 17:32:27 경제 · 금융 > 여신
NH농협금융지주가 농산업 벤처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전문 벤처캐피털(VC) 설립을 추진한다. 농협금융의 각 금융계열사에 흩어져 있는 VC 기능을 통합해 신설법인을 만들어 농산업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 역..

또 '현금지급기'된 韓...원화값 하락폭 신흥국 중 3위
김능현 기자 2019-05-12 17:57:15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미중 충돌 격화로 글로벌 금융시장이 요동치는 가운데 원화가 또 다시 글로벌 투자자들의 ‘현금지급기’(ATM)로 전락하고 있다. 시장이 불안할 때마다 상대적으로 자본유출입이 자유로운 한국에서 돈을 ..
포토, 동영상
비아이-예리-이열음-송원석-현우-엄현경-정찬성-미나, ‘정글의 법칙’ 기자간담회
연예 +123
전지현,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 포토콜 행사
연예 +37
김지영-윤유선-전혜빈-박호산-유승호, 영화 '뷰티풀 보이스' VIP 시사회
연예 +78
박규리-임은경-최설화-문지인-류세비, 밀리언뷰티 론칭 행사
연예 +181
김고은-김희애-주지훈-이동욱-한혜진-아이린, 샤넬, 새로운 워치 'THE NEW J12' 런칭 행사
연예 +65
여자친구, ‘C 페스티벌 2019’ 축하공연
연예 +45
베스트 클릭
소리소문 없이 사라진 오디션 스타들…지금은 어디에
한지성, 위험 무릅쓰고 왜…소리 없는 블랙박스에 풀리지 않는 의문들(종합)
여동생에 문자 보내고…극단적 선택 시도한 조수현 지금 상태는?(종합)
대통령 말 끊고 '독재자' 질문하고…송현정 기자 태도논란 '일파만파'(종합)
토스 퀴즈 이번에는 '미세먼지보험' 떴다…질문과 정답 전격 공개
핫 토픽
이준호, 차량서 얼굴 살짝~ (자백 종방연)
배우 이준호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tvN 토일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tvN 토일드라마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
이준호, 부드러운 눈빛으로 심쿵 하트~ (자백 종방연)
배우 이준호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tvN 토일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tvN 토일드라마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
[SE★VIEW]'자백' 그들이 밝혀낼 진짜 '자백'은 무엇인가
“처참하구만, 이것 때문에 그 많은 사람들이” 쉴 틈 없는 전개로 15회까지 ‘머리 쭈뼛하는’ 긴장감을 선사해 온 tvN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극본 임희철)이 마지막회를 앞둔 가운데 예측하기 힘..
김영훈, 부드러운 눈빛 (자백 종방연)
배우 김영훈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tvN 토일드라마 ‘자백’(연출 김철규 윤현기)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tvN 토일드라마 ‘자백’은 한번 판결이 확정된 사건은 다시 다..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1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