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10일, 금요일85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文 “재벌 만나면 친재벌인가...경제 도움되면 누구라도 만날 것”
이태규 기자 2019-05-09 22:52:55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은 9일 “대통령이 재벌을 만나면 친재벌이 되고 노동자를 만나면 친노동이 되겠나”라며 “이분법적 사고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밝혔다.문 대통령은 이날 ‘문재인 정부 2년 특집 대담 대..

日 언론 “4일 쏜 北 발사체는 탄도미사일이라고 미국이 알려 와”
김창영 기자 2019-05-09 22:28:25 국제 > 정치·사회
미국 정부가 닷새 전 북한이 쏜 발사체는 탄도미사일이라는 견해를 일본 측에 알렸다고 일본 교도통신이 9일 보도했다. 교도는 이날 복수의 미일관계 소식통을 인용해 “미국 외교 당국자가 이달 초순 미..

"늦춘다고 달라지겠나"...검단 '눈물의 분양'
이주원 기자 2019-05-09 17:50:40 부동산 > 아파트·주택
2기 신도시인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에서 이달 ‘검단 파라곤’을 시작으로 줄줄이 분양에 나선다. 부천 대장 등 추가 3기 신도시 발표와 맞물려 미분양 사태가 더 심화 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면서 분양..

'뉴 파워맨' 전대협...靑부터 지방정부까지 장악
송종호 기자 2019-05-09 17:35:46 정치 > 국회·정당·정책
“이해찬 대표님 모시고 다시 일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지난 1987년 6월항쟁 할 때 이 대표님 모시고 국민운동본부에서 일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잘 모시고 우리 당이 정말 넓은 당교를 통..

경기침체·변동성 커지자… ELS로 몰리는 시중자금
이완기 기자 2019-05-09 18:06:27 증권 > 펀드·신상품
최근 국내외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지고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가 줄어들지 않자 시중 자금 흐름이 급격히 바뀌고 있다. 전통적 투자처로 평가받던 주식형펀드 등에서는 자금 유출이 멈추지 않는 반면 주..
포토, 동영상
힘내라 스트롱맨!
라이프 +14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 출석
기타 +14
영장실질심사 출석하는 최종훈 '묵묵부답'
연예 +22
류현진, 개인 두 번째 완봉승·NL 전 구단 상대 승리
스포츠 +11
드론으로 본 3기 신도시 - 고양시 창릉동, 부천시 대장동
기타 +9
한고은-마리아 피에리데스 총괄 대표, 한국엘러간,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 기념 행사
연예 +38
베스트 클릭
한지성,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에 "벌써 보고싶어요" 네티즌 추모 행렬(종합)
한지성, 위험 무릅쓰고 왜…소리 없는 블랙박스에 풀리지 않는 의문들(종합)
"마음이 고장난 이들을 위해…" 에이미 폭로 파문 휘성 첫 심경고백
토스 퀴즈 이번에는 '미세먼지보험' 떴다…질문과 정답 전격 공개
“사이좋게 이끌라”고 유언했건만…조원태·조현아·조현민 경영권 다툼 벌이나
핫 토픽
[SE★이슈] 승리 11번 조사끝에 구속? 성접대·횡령 여전히 "난 몰라"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하고 클럽 버닝썬 자금을 횡령한 혐의로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에게 경찰이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8일 승리와 유인..
[공식]‘KCON 2019 JAPAN’ 엠카운트다운 최종 라인업 확정..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박지훈 참석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KCON 2019 JAPAN’의 ‘엠카운트다운’ 공연에 오를 28팀의 아티스트가 확정됐다. 올해 데뷔한 신인부터 한일 양국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초특급 아티스트까지, K-POP ..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리얼 첫 키스..자체 최고 시청률 또 경신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이 진짜 첫 키스를 나눴다. 그동안 시청자들의 심장을 졸이게 했던 두 사람이 이를 보상하듯 뜨거운 ‘으른 키스’로 엔딩을 장식해 안방극장을 환희로 물들였다.지난 8일..
'해투4' 진아름, '공개 연인' 남궁민과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
‘해피투게더4’에서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매주 유쾌한 웃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9일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09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