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09일, 목요일85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총수 변경' 연기…한진 3남매 경영권 갈등 빚나
김능현 기자 2019-05-08 18:03:05 Signal > 금융·정책
고(故) 조양호 전 회장 별세 이후 경영권 승계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한진그룹이 공정거래위원회에 총수 변경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았다. 한진그룹 내에서 3남매가 경영권 분쟁을 벌이는 게 아니냐는 관측이..
관련 "내부 말썽 부리는 사람 있어"...한진 경영권 분쟁 배제 못해 관련 LG는 구광모, 두산은 박정원 지정할 듯
관련 "경영공백 최소화" 한진, 조원태 신임회장 선임 관련 '하늘길 개척자' 조양호 회장...하늘에 잠들다

"전셋값 평형 무관 1억"…입주 폭탄 '혼돈의 영종도'
권혁준 기자 2019-05-08 17:39:29 부동산 > 정책·제도
# 인천시 영종하늘도시. 최근 현장에서 만난 M 공인중개사 대표는 시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공급 물량이 쏟아지면서 전세가격이 반 토막 났다”며 “전셋값이 2년 전엔 1억 8,0..

"韓기술격차 단 2년"…中 '반도체 굴기' 현실화 되나
박효정 기자 2019-05-08 17:43:52 산업 > 기업
중국이 반도체 중 상대적으로 기술 난도가 낮은 낸드플래시 분야에서 먼저 추격해올 것이라는 우려가 현실화될 조짐이다. 지난해 말 급락한 낸드 가격이 이제 바닥을 찍었다는 긍정론이 제기되던 상황에서..

[단독] 수도권에 수소차 연료공장 들어선다
김우보 기자 2019-05-08 18:09:45 Signal > 금융·정책
수도권에 처음으로 수소자동차 연료 생산 공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울 인접지역에 생산기지가 구축되면 운송비를 절감할 수 있는 만큼 수소 가격도 대폭 낮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8일 에너지 업계에 따..

‘버스 흉기난동’ 대학생, 정신질환 핑계로 계획된 범죄?
신현주 기자 2019-05-08 16:05:33 사회 > 사회일반
지난 7일 버스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대학생이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이 학생이 과거에도 타 대학에서도 난동을 부리는 등 이상 행동을 보여왔던 것으로 알려졌다.서울 동작경찰서는 “7일 낮 12시 55분쯤..
포토, 동영상
류현진, 개인 두 번째 완봉승·NL 전 구단 상대 승리
스포츠 +11
드론으로 본 3기 신도시 - 고양시 창릉동, 부천시 대장동
기타 +9
한고은-마리아 피에리데스 총괄 대표, 한국엘러간, 쿨스컬프팅® 도입 1주년 기념 행사
연예 +38
2019 '캠프: 노트 온 패션'(Camp: Notes on Fashion) 전시회 개막 축하 자선행사 멧 갈라(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코스튬 인스티튜트 갈라)
기타 +21
신하균-이광수-육상효 감독,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무대인사
연예 +30
현빈-수지-김혜자-정우성-김혜수-이병헌-오나라, '제 55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연예 +182
베스트 클릭
왜 차를 2차로에…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20대 여배우 '미스터리'(종합)
한지성,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에 "벌써 보고싶어요" 네티즌 추모 행렬(종합)
2019 자녀장려금, '최대 70만원' 받으려면 갖춰야 할 신청자격 살펴보니(종합)
"사랑하는 부모님…" 감동 전하는 어버이날 문구 1위는 바로(종합)
[공식]윤서빈 흡연·음주 사진 사실이었나…JYP "계약 해지" 방출 통보
핫 토픽
서동주 '이게 진짜 섹시美' 서양식 볼륨감에 "눈을 뗄 수 없어"
배우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완벽한 볼륨감으로 눈길을 끈다. 서동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동주는 긴 머리를 한쪽으로 모으고 흰색 나시티와 청바지로 감각적인 ..
김준희 美친 수영복 몸매, 볼륨·S라인 모두 완벽한 섹시미인 '탐난다 탐나'
방송인 김준희가 섹시함의 절정을 선보였다. 김준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시즌엔 비키니 말고 몸매 커버를 위한 원피스 수영복이에요. 몸짱 동생들 미안해요. 언니도 이제 40대. 몸매 가려주..
치어리더 김한나 '얼굴은 소녀, 몸매는 숙녀' MAXIM 표지모델다운 큐티섹시 매력
치어리더 김한나가 남성 잡지 맥심(MAXIM) 5월호 표지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맥심은 박기량, 김연정, 안지현, 서현숙 등 대세 치어리더들을 표지로 섭외하여 완판행진을 이어간 바 있어 김..
이유비 '젓가락 각선미'로 귀염+섹시美 발산…깜찍한 표정에 '심쿵'
배우 이유비가 날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유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인전 잘봤어요 꿀잼!!”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유비는 하의실종 패션으로 늘씬한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08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