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06일, 월요일853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나심비' 사로잡는 '뷰티풀 코란도'
이재용 기자 2019-05-05 09:00:41 산업 > 기업
자동차 시장에 ‘나심비’를 사로잡을 신차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나심비는 ‘나’와 ‘심리’ ‘가성비’의 합성어로 심리적 만족과 행복을 위해 가격에 상관없이 소비하는 트렌드다.지난 3월부터 본..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초청한 文, "대통령 되고 싶은 사람?"
양지윤 기자 2019-05-05 12:49:02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취임 후 두 번째 어린이날인 5일 청와대에 어린이들을 초청해 기념 시간을 가졌다.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이날 청와대에 초청된 어린이들에게 본관 집무실을 소개하고 같이 뮤..

변경되는 변시 합격자수는? 최대 2,000명·합격률 60%
이현호 기자 2019-05-05 18:00:00 사회 > 사회일반
정부가 변호사시험(변시) 합격자 결정기준 재검토에 들어간 가운데 매년 합격자는 최대 2,000명이 넘지 않도록 가닥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합격률을 높여야 한다는 입장은 수용한데 변시를 자격시험화 ..

[뒷북정치] 화난 檢 ‘칼끝’에 떠는 ‘동물국회’
임지훈 기자 2019-05-05 12:15:30 정치 > 국회·정당·정책
“생각했던 것보다 이번 ‘동물국회’ 사태로 인한 파장이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국회선진화법이 규정하고 있는 혐의에 따른 형량은 굉장히 무겁습니다. 이번 일을 흐지부지 넘기게 되면 국회선진화법..

현대차 ‘엔진결함 은폐’ 前부사장 소환…‘최고위층’ 겨냥 수사확대
이현호 기자 2019-05-05 15:13:12 사회 > 사회일반
검찰이 현대·기아차의 엔진과 에어백 등 차량 제작결함에 대한 은폐 의혹과 관련해 현대차 품질본부를 총괄한 당시 부사장을 불러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검찰이 차량 결함 문제에 관한 의사결정에 관여..
포토, 동영상
박보영-안효섭-이성재-이시언,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 영혼 소생 구슬’ 제작발표회
연예 +104
김혜옥-이영은-윤선우-이채영-김사권-나혜미-김산호, KBS 1TV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 제작발표회
연예 +118
5월 5일은 '어린이날'
라이프 +20
블루보틀 한국 영업 시작, '끝이 보이지 않는 줄'
라이프 +24
효린-한혜진, 오감 체험 전시 '파이브센스 뮤지엄' 오픈 행사
연예 +52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연예 +23
베스트 클릭
고객들 분노 어디까지…'임블리' 사과문에도 탐나나 폐업 수순(전문)
1시간 넘게 진화 중…김포 플라스틱공장 화재 피해 상황은?(종합)
[단독] 김태규 부장판사 "공수처는 누가 견제하나? 문무일 용기에 감사"
'알몸 소화기 난동→숨진 채 발견'…5시간 동안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종합)
국세청 근로장려금, 최대 300만원 받으려면 필요한 요건 살펴보니
핫 토픽
[공식입장] 정은채 측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루며..강력한 법적 대응 할 것”
정은채가 클럽 버닝썬에서 진행된 화장품 파티에 참석한 여배우 A씨로 거론된 가운데 , 소속사 측이 공식 입장을 밝혔다. 5일 소속사 측은 “현재 거론되고 있는 버닝썬과 화장품 브랜드 V사 내용과 관련..
‘전참시’ 라미란X매니저, 진심어린 위로에 울고 웃고..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
‘전지적 참견 시점’ 라미란과 매니저가 특별한 서사를 함께한 이상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라미란이 그동안 묵묵하게 자신의 곁을 지킨 매니저를 향한 뜨거운 진심을 고백한 것..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최고의 孝 선물 ” 1만 명 하나로 만든 감동의 무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축제를 시작했다.지난 4일 오후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여는 서울 ‘효 콘서트’가 열렸다. 이..
'이몽' 유지태의 카리스마, 이요원의 이중생활…제대로 통했다
독립투사 김원봉을 소재로 한 ‘이몽’이 첫 방송부터 강렬한 포문을 열었다.4일 첫 방송된 MBC 특별기획 ‘이몽’(연출 윤상호/극본 조규원)에서는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이요원 분)..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0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