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03일, 금요일85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탐사S] 학생들 다 어디갔나…텅빈 산학캠퍼스 실태
박진용 기자 2019-05-02 18:24:11 사회 > 사회일반
“말이 캠퍼스지 이제는 수업조차 열리지 않는 곳입니다. 주변이 황량해요. 2년 넘도록 부근에 변변한 식당이나 편의점 하나 생기지 않은 것은 그대로네요. 남아 있는 학생들만 불쌍하죠. 그나저나 올해부..
관련 [탐사S] 텅 빈 산단에 학교만. 저녁 8시면 버스 끊기고 택시도 안와 관련 [탐사S]정부·지자체 실적쌓기만 몰두…'판박이' 한국형 실리콘밸리 난립
관련 [탐사S]산학융합지구 특성화고 현장교육도 올스톱 관련 [탐사S] "표 된다" 정치권.지자체 너도나도 유치.대학과 '잘못된 만남'

'규제벽' 허물고 수소 추출 최적의 장소 만든다
김우보 기자 2019-05-02 17:41:22 산업 > 기업
정부가 가스 관리시설 안에 수소 생산 설비를 들이는 방안을 추진한다. 안전규제에 막혀 시설 밖에서 부지를 찾아야 했던 생산업체의 부담을 덜어 수소 공급량을 늘리기 위해서다. 2일 정부에 따르면 산업..

'양주에서 수원까지' 닻 올리는 GTX C노선, 연장하나
진동영 기자 2019-05-02 17:50:20 부동산 > 정책·제도
국토교통부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 노선에 대한 기본계획 용역을 발주했다. 노선 연장과 민자사업 추진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토부는 지난 달 29일 ‘수..

35년 수도권 지킨 '현대엘리'가 지방으로 떠밀린 이유
박한신 기자 2019-05-02 17:43:16 산업 > 기업
현대엘리베이터가 결국은 수도권 과밀 규제에 이전을 선택했다. 35년 이천 공장 시대를 마감한 것이다. 애초 현대엘리베이터는 생산공장을 확대해 초고속엘리베이터 시장에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하겠..

현직 부장판사 "공수처는 누가 견제하나?" 작심비판
윤경환,이현호 기자 2019-05-02 09:59:03 사회 > 사회일반
현직 부장판사가 국회의 검경 수사권 조정안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설치법 등이 담긴 국회의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지정을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견제할 수 없는 새로운 권력 기관 탄생에 ..
관련 '패스트트랙 반발' 문무일 조기 귀국… 수사권조정 저항 이어갈까 관련 [속보] 경찰 “수사권조정안, 경찰통제 강화”…검찰에 반박
관련 '4박 5일' 진통 끝에 선거제·공수처·수사권조정 패스트트랙 지정 관련 [사설] 선거제·공수처법 독소조항 걸러내야 한다
포토, 동영상
효린-한혜진, 오감 체험 전시 '파이브센스 뮤지엄' 오픈 행사
연예 +52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
연예 +23
자유한국당 장외투쟁 시작
정치 +20
은마아파트 재건축 촉구 집회
기타 +13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기념관' 개관식 열려
기타 +15
서울의 보타닉 공원 '서울식물원', 5월 1일 정식 개관
라이프 +9
베스트 클릭
1시간 넘게 진화 중…김포 플라스틱공장 화재 피해 상황은?(종합)
[단독] 김태규 부장판사 "공수처는 누가 견제하나? 문무일 용기에 감사"
현대기아차, 中입찰 전면 허용…1만 韓부품사 비상
'알몸 소화기 난동→숨진 채 발견'…5시간 동안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종합)
[전문] "사나, 사죄해야" 日강제징용 피해자 손녀 분노의 댓글
핫 토픽
김사랑 대학생이라 해도 믿을 여신미모, 상큼함에 세련된 섹시美까지 '완벽해'
배우 김사랑이 캠퍼스에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김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tvN 어비스”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사랑은 ‘캠퍼스 퀸카’ 설정에 걸맞게 완벽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
김한나 이보다 섹시한 뒤태는 없다…'맥심' 한정판 역대급 표지로 시선집중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치어리더 김한나가 표지 모델로 나선 5월호 정기구독자 전용 한정판 표지를 공개했다.맥심 5월호에는 프로야구 개막과 동시에 인기가 절정에 오른 치어리더 김한나가 표지 모델 ..
박기량 '아련한 눈길' 만으로도 남심 올킬…노출 없이도 이렇게 섹시할 수가
치어리더 박기량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기량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구장에서 촬영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응원 도중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박기량은 아련한 눈빛으로 ..
구하라 한층 섹시해진 눈매로 시선 올킬, 오늘도 예쁨예쁨해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가 아리따운 미모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 셀카를 게대했다. 사진 속 구하라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다. 특히 최근 이슈됐던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5월 0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