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01일, 수요일85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CJ, 투썸플레이스 '눈물의 매각'...대기업도 못버티네
허세민 기자 2019-04-30 17:28:15 산업 > 생활
CJ푸드빌이 30일 커피 업계 2위(매출액 기준)인 투썸플레이스를 홍콩 사모펀드에 매각하게 된 배경에는 외식 경기 침체와 각종 규제가 맞물리는 악조건을 버티지 못한 것이 크게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알..

이낙연 “아키히토 천황님께 감사”…누리꾼들 "천황님?"
정영현 기자 2019-04-30 13:56:09 정치 > 국회·정당·정책
이낙연 국무총리가 30일 “일본, 5월 1일부터 ‘레이와’ 시대”라며 “한일관계를 중시하셨던 아키히토 천황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이 총리는 이날 오후 트위터 등 개인 SNS를 통해 “즉위하실 나루..
관련 [새시대 여는 일본] '우경화' 아베정권과 동거…시험대 오르는 戰後세대 첫 일왕 관련 [새시대 여는 일본] 202년만에 생전 퇴위…축제 분위기 속 교대의식
관련 [기자의 눈] ‘라쇼몽 효과’에 빠진 일본 정부 관련 한일관계 악화일로 불구...일본인 관광객 가파른 증가 이유는?

위기의 'ㅁㅁㅁ길, ㅇㅇㅇ길'…5일마다 폐업 속출
이주원,이수민,이재명 기자 2019-04-30 17:52:09 부동산 > 아파트·주택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경리단길에 위치한 한 건물은 통째로 비어 있다. 얼마나 오래 공실 상태였는지 건물 앞에는 ‘수도요금 체납 단수예고 고지서’가 붙어 있었다. 이뿐이 아니다. 원조 맛집들이 사..

"갤S10 5G서 불·연기났다"…발화 논란 또 점화하나
권경원 기자 2019-04-30 14:48:49 산업 > 바이오&ICT
삼성전자(005930) 갤럭시 S10 5G가 발화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30일 네이버 삼성전자 스마트폰 카페에 따르면 갤럭시 S10 5G 사용자가 산 지 1주일도 되지 않은 제품에서 불과 연기가 났다고 주장했다.사..

"폐하 이러지 마세요"…선정적 광고에 뒷짐진 페북·유튜브
정현정 기자 2019-04-30 15:01:53 사회 > 사회일반
누구나 영상을 찍어 노출 시킬 수 있는 유튜브 광고 탓에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광고가 유튜브를 통해 무방비하게 노출돼 이용자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한 모바일 게임의 경우 여성에게 팻말을 붙여놓..
포토, 동영상
은마아파트 재건축 촉구 집회
기타 +13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 기념관' 개관식 열려
기타 +15
서울의 보타닉 공원 '서울식물원', 5월 1일 정식 개관
라이프 +9
신동엽-김희철-제아-주이-남태현-장재인, tvN '작업실' 제작발표회
연예 +97
이소영 회장-윤호근 예술감독, 제10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기자간담회
연예 +146
조수미, 4년만의 신보 'Mother 마더' 발매 기자간담회
연예 +58
베스트 클릭
"혹시 나도 걸렸나?" A형 간염 증상과 절대 해서는 안 될 것들(종합)
이낙연 “한일관계 중시 아키히토 천황님께 감사”…네티즌 "천황님?"
[탐사S]월 만원 내고 5,000만원 혜택…해외이주자 '건보 먹튀'
"고객이 우습나"…'곰팡이 호박즙' 임블리 임지현 인스타그램 사과문에 비난 폭주 [전문]
그때부터였나…박유천 다리 '메스버그 현상' 의심되는 상처 향한 의혹(종합)
핫 토픽
송혜교 마성의 섹시美, 하얀 드레스에 '심쿵' 완벽 미모에 또 '심쿵'
배우 송혜교가 고혹적인 매력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화장품 행사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혜교는 연보라색 코트와 하얀 드레스로 ..
김희정 비키니보다 섹시한 브라탑 입고…이국적 분위기로 매력발산
배우 김희정이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김희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almple Springs”라는 글과 함께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김희정은 검은색 브라탑과 보라색 바지를..
나르샤, 검은 수영복에 V자 앞트임 '완벽' 볼륨·S라인으로 섹시美 발산
가수 나르샤가 섹시한 몸매를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는 29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검은 비키니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나르샤는 검은색 모노키니 수영복을 입고..
김연정 화사한 봄꽃 드레스에 드러난 S라인 몸매 '완벽 섹시美'란 이런것
치어리더 김연정이 화사한 패션으로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김연정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그만아프고 싶다아아아. 며칠째 방콕중인지... 또르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9년 04월 3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