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5일, 화요일75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트럼프가 흔든 시장…와타나베 부인들 땅을 치는 사연
박민주 기자 2018-12-24 17:11:02 국제 > 경제·마켓
연말에 전 세계 금융시장을 뒤흔들고 있는 ‘트럼프 리스크’로 일본 ‘와타나베 부인’들이 된서리를 맞았다. 미국발 금융시장 불안으로 투자자들이 대표적 안전자산인 엔화로 몰리며 엔화가치를 끌어올..
관련 [세계 금융시장 뒤흔든 '트럼프 리스크'] 므누신, 6대은행 CEO 긴급통화...뒷수습 '고.. 관련 트럼프 '독주’에 글로벌 금융시장 대혼란…“최악의 새해”
관련 美백만장자, 트럼프 지지 약화…34%만 "재선 찬성" 관련 연일 연준 압박하는 트럼프 “통계숫자 말고 시장을 느껴라”

[단독]취업절벽에 '회수불능' 학자금 대출 8년만에 최고
진동영 기자 2018-12-24 17:22:15 사회 > 사회일반
# 지난 2010년 1,500만원의 학자금대출을 받은 A(30)씨는 대학을 졸업한 지 3년이 지났지만 심각한 경기불황에 아직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고 있다. 원금에 이자를 더해 총 2,000만원을 상환해야 하지만 엄..
관련 더 짙어진 청년실업 그늘...학자금 미상환율 첫 상승 관련 '돈이 없어서… 은행서 대출 받는 대학생들 이유가 혹시
관련 육아휴직·실직·폐업하면 2년간 학자금 대출 상환 유예 관련 이재명, "소득수준 관계없이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보편적 복지 실현"

카풀發 모빌리티 대란…결국 네거티브섬 게임 치닫나
지민구 기자 2018-12-24 17:16:05 산업 > 바이오&ICT
카풀(출퇴근 승용차 함께 타기) 서비스로 촉발된 ‘모빌리티(이동 수단) 대란’이 호출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물론이고 기존 택시업계 등 시장 전반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카카오(035720)모빌리티가 운..

승부조작에 폭행까지…히어로즈 말썽에 속 끓는 키움證
이경운 기자 2018-12-24 17:19:43 증권 > 펀드·신상품
키움증권(039490)이 메인 스폰서 계약을 앞둔 히어로즈 야구단 선수들의 말썽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내년 ‘키움 히어로즈’ 출범을 앞두고 야구단에 대한 여론이 안 좋아지고 있어 광고 효과는커녕 역풍..

日 자위대 주력기 F-15, '중고로' 미국에 되파는 이야기
이현호 기자 2018-12-24 17:23:19 국제 > 경제·마켓
일본 정부가 항공자위대의 주력기인 F-15전투기 일부를 미국에 매각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24일 보도했다. 일본은 F-15기에 탑재된 전자기기 업그레이드 등 순차적인 개조작업을 진행..
관련 [벡브리핑]자위대도 인력난? 연령상한 6세 높인다는데... 관련 "걸리면 끝" 미군과 공동훈련 '日 자위대' 무기 전격공개
관련 "걸리면 끝" 초강력 '스텔스 전투기' 노리는 아베의 야심 관련 "걸리면 끝장" 최강 'F-22' 日 도입 막았던 美 왜 갑자기
포토, 동영상
소녀시대 윤아, ‘So Wonderful Day #Story_1 in TAIPEI’
연예 +20
가수 효민, ‘일본 팬미팅 마치고 입국해요~‘
연예 +20
채연 싱글 앨범 ‘봤자야(Bazzaya)’ 발매 기념 쇼케이스
연예 +20
채널A 새 음악예능 ‘보컬플레이’
연예 +25
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사전 리허설 포토 현장!
연예 +40
‘궁중 문화 캠페인 왕실여성 문화지킴이 후원약정식에 참석한 배우 이영애‘
연예 +15
베스트 클릭
"여직원들이 먹은 짜장면 그릇에 소맥 섞어 강제로 먹여"
“BMW, 엔진결함으로 화재 위험 알고도 은폐…본사 TF까지 설치”
이총리 "文지지율 하락, 숫자에 매몰되면 더 큰 것 놓칠 수도"
軍 "日 초계기 추적 목적으로 레이더 운용한 사실 없어"
"‘이번 정부선 잘 지내요’하니 민경욱 침 뱉었다” 맘카페 글 파문
핫 토픽
슈퍼주니어, '쏘리 쏘리' MV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통산 세 번째 1억뷰
슈퍼주니어의 대표곡 ‘쏘리 쏘리 (Sorry, Sorr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 명실상부 ‘한류제왕’ 다운 입지를 굳건히 했다.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 뮤직비디오는 오늘(24일) 새..
홍진영, 선녀 아냐? 키스 부르는 입술에 올 화이트 드레스로 섹시美 뿜뿜
가수 홍진영이 선녀로 변신한 사진 촬영 현장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SNS에 사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키스를 부르는 핑크빛 입술에 단정한 헤어스타일, 흰색 드레..
부산 여중생 추락사 타미플루 부작용 의심… 유가족 "타미플루 복용 후 환각 증상 호소했다"
이달 22일 오전 6시께 부산의 한 아파트 12층에서 13살 A양이 자신의 방 창문을 열고 아래로 뛰어내려 숨졌다고 부산 연제 경찰서가 24일 발표했다.경찰은 A양이 사는 아파트 12층 창문과 방문이 열려있던..
‘등촌동 살인사건’ 이름 얼굴 신상, 살인 직전 딸에게 “너무 똑똑해서 문제, 엄마 원망해라”
‘등촌동 살인사건’의 피의자의 신상이 인터넷에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딸이 ‘아빠를 사형시켜 달라’는 청와대 국민청원을 올린 가운데 아버지의 본명과 사진도 공개했다.10월 22일 오전 4시 45분..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12월 24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