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9일, 수요일755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명문대 진학 앞둔 모범생이었는데 …" 강릉펜션 '참변'
성행경 기자 2018-12-18 17:22:28 사회 > 사회일반
서울 대성고 3학년 학생들이 현장체험학습 도중 원인을 알 수 없는 사고를 당해 3명이 숨지고 7명이 의식불명에 빠졌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학교는 물론 교육당국이 침통한 분위기다. 특히 사망 학생 중..
관련 가스 경보기 없었다...고3생 '펜션 참사' 또 人災 관련 [수능 마친 고교생들 강릉펜션서 '가스 참변' ] 대성고, 내년 설립 50년 강북 명문…..
관련 유은혜 부총리, '강릉 펜션사고' 현장 점검…상황점검반 구성 관련 경찰 '고3 강릉펜션 참변' 광역수사대 투입·전담반 구성

"조회수 10만 늘리길 원하시나요? 50만원이면 됩니다"
이지윤 기자 2018-12-18 17:22:49 사회 > 기획·연재
매크로 편법은 콘서트나 뮤지컬 등 인기 공연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돼왔다.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다수의 예매자가 몰려 빠른 시간 내에 한정된 좌석을 선점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때 미리 입력한 매크..
관련 [대한민국은 매크로와 전쟁중] 암표보다 싼 대리예매·직링도 사기 판쳐 관련 [대한민국은 매크로와 전쟁중] G매크로 써보니…간단한 설정만으로 특정동작 '무한 반..
관련 [대한민국은 매크로와 전쟁중] 獨은 '조회수 조작 게시물' 신고 24시간내 차단 관련 [대한민국은 매크로와 전쟁중] '매크로 악용' 처벌 힘들어...기업이 직접 계정 적발해..

무주택 청약기회 늘렸다지만…결국에는 '금수저' 잔치?
이주원 기자 2018-12-18 17:22:00 부동산 > 분양·청약
11일부터 무주택자 청약 기회를 대폭 확대한 새로운 주택공급 규칙이 시행되고 있지만 그 혜택이 일부 금수저 집 없는 청약자에게 집중될 수 있다는 볼멘소리가 나오고 있다. 청약 제도 개편에 따라 무주..

위기돌파 '5대 열쇠' 꽂은 정의선…M&A 적극 나설 듯
강도원 기자 2018-12-18 17:30:00 Signal > 마켓
정의선 수석부회장이 위기 돌파를 위한 미래 먹거리로 5대 부문을 적극 육성한다. 특히 개방형 혁신(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유망 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공동연구 및 지분 투자, 인수합병(M&A)을 진행한..

항모에 최신예 전투기…日, '군사대국화' 발톱 드러내다
박민주 기자 2018-12-18 17:04:03 국제 > 정치·사회
일본이 사실상 항공모함 도입은 물론이고 육해공뿐 아니라 우주·사이버 등 첨단영역에서도 공격력을 갖추겠다며 ‘군사대국화’ 야욕을 본격화했다. 이는 ‘공격을 받을 경우에만 방위력을 행사한다’는 ..
포토, 동영상
강릉 펜션 참사
기타 +9
태안화력발전소 사고 추모
기타 +23
류승룡-이하늬-진선규, 영화 '극한직업' 제작보고회
연예 +73
하정우-주지훈-박보영-조인성, 제23회 소비자의 날, 문화연예시상식
연예 +36
이어지는 박항서 매직…베트남 축구대표팀 스즈키컵 우승
스포츠 +25
알제리 방문한 이낙연 총리
정치 +15
베스트 클릭
박항서, 베트남 국영 TV가 뽑은 ‘올해 최고의 인물’
[단독]애경그룹 1호 백화점 25년만에 문닫는다
[수능 마친 고교생들 강릉펜션서 '가스 참변'] "명문대 진학 앞둔 예의바른 모범생이었는데..."
반도체 대장주 '저점 진입론' 고개
유엔총회, 14년연속 北인권결의안 채택
핫 토픽
강릉 아라레이크펜션 사고원인 '일산화탄소 중독'에 무게…무색·무취로 치명적
18일 강원 강릉시 경포의 아라레이크 펜션에서 서울 대성고 3학년 학생 10명 중 3명이 숨지고 7명이 의식을 잃어 치료중인 가운데 사고 원인으로 일산화탄소 중독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소방당국은..
이하늬, 가슴을 확 열어젖히고…표정부터 몸매까지 섹시함 가득
배우 이하늬가 영화 ‘극한직업’의 홍보활동에 들어선 가운데 SNS에 올린 사진들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최근 이하늬는 인스타그램에 자주 사진과 글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 사진에..
김성령 또 '역대급' S라인 몸매사진 나왔다, 나이 초월 섹시함 그 자체
배우 김성령이 MAMA 시상식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이 극찬하고 있다. 김성령은 16일 인스타그램에 MAMA에서 촬영된 흑백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성령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나이를 예측..
홍진영 백설공주보다 더 빨간 미소에 볼륨몸매까지 '동화에서 튀어나온듯'
홍진영이 백설공주를 떠올리게 하는 사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홍진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빨간 옷을 입고 사과를 든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영은 환한 웃음을 지으며 백설공주를 연상시키는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12월 18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