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3일, 목요일751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카이스트 총장 적폐? 신성철 직무정지 추진 '일파만파'
고광본 기자 2018-12-12 17:38:06 산업 > 바이오&ICT
한국과학기술원(KAIST) 총동문회가 1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신성철 총장 직무정지 추진과 형사고발에 대한 반박성명을 발표한 데 이어 13일에는 KAIST 교수회가 성명서를 내놓기로 했다. 여기에 과학기..
관련 "의혹만으로 직무정지 요청 부당"...신성철 표적감사에 과학계 '부글' 관련 신성철 KAIST 총장, “연구비 횡령, 상상할 수 없는 주장”
관련 카이스트 원자력 전공선택 '0'…'원전 밸류체인' 무너진다 관련 [글로벌 리더 키우는 토종 MBA] 카이스트, 이공계 특성 살려 '기술+경영' 융합

[단독] 현대차그룹 정조준하는 엘리엇…우군 확보 나서
강도원 기자 2018-12-12 17:30:00 Signal > 마켓
미국계 행동주의 헤지펀드 엘리엇이 현대자동차그룹에 대한 공세를 재개하기 위해 주요 기관투자가들을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12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엘리엇은 최근 주요 증권사와 자..

"변동성 장세에서도 돈 번다"…적립식펀드 '부활 예감'
권용민 기자 2018-12-12 17:07:44 증권 > 펀드·신상품
지난 2000년대 후반 금융위기 이후 속절없이 추락했던 적립식펀드 규모가 9년 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올 하반기부터 국내외 증시 변동성이 심해진 탓에 투자자들이 거치식보다 적립식펀드가 유리하다고 ..

해 바뀌기전 미리 올리자? 커피·햄버거값 '기습인상'
김경미 기자 2018-12-12 17:48:21 경제 · 금융 > 경제동향
올 한해 동안 줄곧 이어진 식품·외식업계의 가격 인상이 각종 송년행사로 지출이 많아지는 연말까지 계속돼 소비자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13일부터 ..

"동네 카센터를 인수하라" 특명 내린 대기업들 이야기
강도원 기자 2018-12-12 17:30:00 Signal > 마켓
대기업들이 국내 수입차 시장 급성장에 발맞춰 정비사업을 앞다퉈 강화하고 있다. 동네 카센터로 불리는 3급 부분 정비업소까지 인수해 정비망을 단기간에 확충하는 모습이다. 수입차 판매량이 연 25만대..
포토, 동영상
스웨덴 시계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
연예 +20
‘제 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2018 레드카펫 현장!’
연예 +40
멕시코 칸쿤으로 떠나는 뭉뜬 멤버들!
연예 +30
폭행사건 논란 후 4년만에 컴백하는 배우 김현중!
연예 +35
‘조용필 50주년?기념 메달’ 발매식
연예 +15
南男北女, ITTF 그랜드파이널스 혼합복식 출전 연습
스포츠 +11
베스트 클릭
美 국무부 "北비핵화 달성 때까지 제재 지속할 것"
'박항서호' 베트남 축구 우승 기대감 커져…말레이시아와 무승부
"중국이 기술 도둑질한다고"… 한국도 '카피캣'의 천국
'인천 중학생 추락사'…가해 10대들, 바지 벗기며 수치심 줘
[시그널] 동네 카센터까지 사들이는 대기업…수입차 정비업 서두르는 이유는
핫 토픽
아오이 소라, 임신 5개월 깜짝 고백 "내 아이 불쌍하지 않아, 좋은 엄마될 것"
일본 성인배우 출신 아오이 소라가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11일 아오이 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5개월이 됐어요. 첫 임신인 만큼 모든 게 불안하지만 내년 5월에는 엄마가 될 예정이다”라고 임..
삼성동 대종빌딩 '붕괴 위험 판정' "겉은 멀쩡한데 안은 금가고 균열 투성"
삼성동 대종빌딩이 붕괴 위험 판정을 받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서울시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종빌딩에 안전등급 최하위인 E등급을 부여했다. 그로 인해 삼성동 대종빌딩 안에 있던 거주자들은 모두 나..
[화보] 차정원, 끝내주는 몸매…세련된 아름다움 만끽
배우 차정원의 세련된 분위기가 담겨져있는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패션매거진 ‘그라치아(GRAZIA)’가 차정원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차정원은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이 된 재즈 클럽과 노을이 지는 ..
클라라, 초밀착 원피스 입고 완벽 'S라인 몸매' 눈길
방송인 클라라가 고혹적인 미를 뽐냈다.지난 5일 클라라는 자신의 SNS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클라라는 넘사벽 비율을 뽐내고 있다. 특히 클라라의 완벽한 S라인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12월 1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