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05일, 수요일745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노조 임원폭행 사건에…경찰청장 불려가는 이유는
최성욱 기자 2018-12-04 17:15:26 사회 > 사회일반
경찰위원회가 공권력 실추 사태와 관련해 경찰청장 출석을 요구한 것은 ‘거수기’로 전락했다는 비판을 불식시키고 본격적으로 역할 강화에 나서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경찰위원회가 검경 수사권 독립..
관련 노조 임원폭행 사건에…경찰청장 출석요구 왜? 관련 [추락하는 공권력, 이대로 좋은가] 정권눈치에 공권력행사 한계..."경찰 인사권부터 ..
관련 불법시위 사법처리 58%↓...인권 앞에 실추된 공권력 관련 대검점거·화염병투척...노조폭력 방관이 무법 키워

학교돈 유흥주점서 탕진…민낯 드러낸 '휘문고 비리'
오지현 기자 2018-12-04 17:51:36 사회 > 사회일반
명문사학으로 손꼽히는 휘문고 재단의 총체적 비리 실태가 드러났다. 50억원이 넘는 학교발전기금을 사적으로 사용한 휘문의숙 명예이사장 등 관련자가 재판에 넘겨졌다. 휘문의숙 소유 건물의 임대관리를..
관련 국토부 공무원 연루된 건설업계 비리로 30명 적발…특감반 교체 촉발 관련 내 사위·처조카인데…공공기관 채용비리·일감퍼주기 '만연'
관련 연비 홍역 이어 경영진 비리까지...제동 걸린 닛산 관련 재건축조합 비리 임원진·브로커 등 무더기 재판에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마저... '차이나쇼크' 빠진 한국
신희철 기자 2018-12-04 17:26:13 산업 > 기업
4차 산업시대의 핵심부품이자 국내 제조사들의 차세대 성장동력인 전기차 배터리 시장마저 중국·일본이 빠르게 점유율을 늘리고 있다. 정부의 막대한 보조금을 등에 업은 중국 업체와 시장 선도자인 일본..
관련 中 보조금 특혜·日 테슬라 독점공급…짓눌리는 한국 배터리 관련 "공정법 규제 탓 '세계1등' 디스플레이 中에 뺏겨"
관련 대기업 보안 강화하자…中, 협력사 타깃 기술 빼가기 관련 [오픈 혁명 공유가 세상을 바꾼다] "우버X 콜하면 1분내 도착...우버풀은 반값"

집 소유한 적 있는 신혼부부도 청약기회 준다
이혜진 기자 2018-12-04 17:11:06 부동산 > 정책·제도
투기과열지구와 청약과열지구에서 추첨제 물량에 대한 무주택자의 당첨 기회를 늘리는 내용의 주택공급규칙 개정안이 오는 1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논란이 됐던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과 관련해서는 ..

'재건축·재개발' 강남서도 등돌리는 건설사들, 왜?
이완기 기자 2018-12-04 17:19:54 부동산 > 건설업계
# 서울 동작구 ‘노량진 8구역’은 재개발 ‘알짜’ 정비사업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달 현장설명회에도 총 18개의 건설사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하지만 입찰을 받아본 결과 대림산업과 한화건설 단 2..
포토, 동영상
한국정교회 성 니콜라스 대성당 건립 50주년
기타 +6
'리히텐슈타인 왕가의 보물' 특별전
기타 +10
대고려 918·2018 그 찬란한 도전
기타 +16
국내 최대 규모 VR 테마파크
기타 +8
조지 H.W. 부시 장례식
기타 +9
천리안 2A호 발사 준비
기타 +8
베스트 클릭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이낙연 15.1% vs 황교안 12.9%
속도내는 '강남 매머드 지하도시'
69년만에 한국차 자존심 세운 '제네시스 G70'
김혜경 검찰 출석 “힘들고 억울…진실 밝혀지길 바랄뿐”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마저... '차이나쇼크' 빠진 韓
핫 토픽
사유리 엉덩이 자랑할 만하네 '엄지척'…클라스가 다른 몸매
방송인 사유리가 지난 2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애플힙’을 자랑한 가운데, 그가 공개한 사진이 이목을 끌고 있다.과거 사유리는 자신의 SNS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사유..
손예진, 청순한 미모+반전 몸매 “마흔 거짓말”
배우 손예진이 최강 동안을 자랑했다.과거 손예진은 자신의 SNS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손예진은 비키니를 입고 책을 보고 있다. 특히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눈길을 끌고 있다.이..
서수연, 하얀 비키니에 무결점 몸매... 이러니 이필모가 반하지
서수연이 하얀 비키니를 입은 자태를 뽐냈다.과거 서수연은 자신의 SNS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서수연은 화사하게 웃고 있다. 특히 연예인 뺨치는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이에 누리꾼..
레이디제인, 하늘색 비키니로 뽐내는 '청순 글래머' 몸매
가수 레이디제인이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뽐냈다.레이디제인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라카이 #모벤픽 #프라이빗비치 이러고 놀다가 휴대폰 잃어버렸더랬지. 다행히 고마운 분이 찾아주셨습니..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12월 04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