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24일, 화요일64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노회찬의 '비극적 선택'…드루킹 특검의 앞날은
안현덕 기자 2018-07-23 17:34:24 사회 > 사회일반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가 23일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서 ‘드루킹’ 김동원(49)씨를 둘러싼 각종 의혹을 파헤치는 허익범 특별검사팀의 수사에 차질이 불가피해졌다.특검팀 수사의 ‘지류’라 할 수 있는 ..
관련 '해학의 정치인' 노회찬 비극의 종말 관련 노회찬 '비극의 종말'…유서로 본 극단적 선택의 배경
관련 [노회찬 '비극의 종말']기둥 잃은 정의당 '패닉' 관련 문희장 국회의장 “노회찬 사망, 말할 수 없는 슬픔..엄청난 충격”

'3대 악재'에 특별감리설까지…제약·바이오주 '휘청'
조양준 기자 2018-07-23 17:29:45 증권 > 시황
바이오주에 대한 불안심리가 확산되고 있다. 23일 코스닥 시장은 제약·바이오업종의 급락에 폭락했다. 코스닥 바이오 테마를 이끌었던 신라젠은 물론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등 셀트..

이번에는 장관 한마디에…'여의도·용산 개발' 급제동?
이완기 기자 2018-07-23 13:14:00 부동산 > 정책·제도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박원순 서울시장의 서울 여의도·용산 개발 계획에 대해 “중앙정부와 긴밀히 협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박 시장의 개발 언급 이후 여의도와 용산 일대의 부동산 시장이 과열될..
관련 '여의도 마스터플랜' 수립 스타트 ...아파트 재건축 심의는 다시 보류 관련 '여의도·용산' 집값 폭등은 불 보듯? 잠 못 드는 서울시
관련 "통째 재개발" 박원순 한마디…일주일 뒤 여의도에서는 관련 여의도 통째로 재개발…신도시급으로 만든다

신용대출금리 5% 육박…이러다 가계빚 터질라 '경고음'
김기혁 기자 2018-07-23 17:33:22 경제 · 금융 > 여신
5대 시중은행 신용대출의 연평균 금리가 5%에 육박하면서 경고음이 커지고 있다. 최종구 금융위원장이 최근 목포 지역을 방문한 자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1년 전 취임 당시) 제일 큰 위험요인으로 꼽혔..
관련 [신용대출 금리 5% 육박] 코픽스 10개월째 상승행진...주담대 금리도 5% 육박 관련 [신용대출 금리 5% 육박] '4%미만 금리' 차주 72%→59%로 줄어...가계빚 질 급속 악화
관련 숙박·부동산임대·음식점 대출문턱 높인다 관련 [신용대출 금리 5% 육박] 취약차주 많은 제2금융권 연체 빨간불

"러시아 미녀 스파이 만난 사람이…" 드러나는 진실들
손철 기자 2018-07-23 17:22:44 국제 > 정치·사회
러시아의 비밀 스파이로 미국에서 활동하다 체포된 마리아 부티나(29)가 스탠리 피셔 전 연방준비제도(Fed·연준) 부의장 및 재무부 차관과도 접촉했다고 로이터통신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러시아 ..
포토, 동영상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연예 +20
'기름진 멜로' 종방연 현장
연예 +28
연극 '알앤제이' 프레스콜
연예 +21
한국 레드카펫 밟는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연예 +23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내한 기자간담회
연예 +23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카펫
연예 +54
베스트 클릭
靑 "가슴아픈 일, 노회찬 의원 편히 쉬시길"…대통령 일정 취소
[단독] 최저임금 인상에 뜀박질하는 배달료
폭염 엎친데 미세먼지 덮쳐...클렌징제품 '때 아닌 호황'
인니, 성폭력으로 임신한 아이 낙태한 소녀에 실형 '논란'
(속보)경찰 "정의당 노회찬 의원 투신 사망"
핫 토픽
'뉴스공장' 김어준, "이재명, 조폭과 주고받은 이권 있느냐가 관건"
김어준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폭연루설에 대해 생각을 밝혔다.23일 방송된 tbs 교통방송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지난 21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제기한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은수..
'아수라', 이재명·은수미 조폭연루설로 재조명 "영화가 아니라 다큐였네"
‘그것이 알고싶다’ 이재명 경기지사 조폭연루 방송 이후 영화 ‘아수라’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지난 21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조폭과 권력 - 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이재명·은수미, 코마트레이드 이준석과 유착?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재명 경기지사와 은수미 성남시장과 국제마피아 출신으로 소문이 난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에 대한 의혹이 거세지고 있다.지난 21일 밤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조폭과 권력-파타야..
이재명, '그알' PD와 통화에 "위쪽에 전화 좀 했다, 이거 녹음해서 쓸 건가?"
이재명 경기지사가 ‘그것이 알고 싶다’ 담당 PD와 나눈 통화 내용이 화제다.지난 21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조폭과 권력-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편으로 꾸며져 성남 국제마..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7월 23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