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22일, 금요일627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유영철·강호순…61명 사형수는 교도소에서 살고 있다
연유진,정가람 기자 2018-06-21 15:00:00 사회 > 사회일반
유영철, 강호순. 박한상. 이 인물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이들은 모두 사람을 죽인 살인범이자 삶과 죽음의 경계에 있는 사람들입니다. 법적으로는 죽은 목숨이지만 아직 죽지는 않았거든요. 우리나라..
관련 12월10일 '세계 인권의 날' 맞아 文대통령 사형제 폐지 선언 추진 관련 7대 종단 대표들 공동성명…"사형제 완전히 폐지해달라"
관련 ‘어금니 아빠’ 이영학, 2심서 “사형선고 마땅한지 다시 살펴달라” 관련 150여년 전 '원주민 족장 사형' 사죄한 캐나다

"예약해놓고 '펑크' 낸 당신 때문에 암환자는 웁니다"
변수연 기자 2018-06-21 17:24:19 산업 > 생활
# 하루 종일 비가 내렸던 6월 평일 서울 강남의 한 피부 클리닉. 이날 예약된 환자는 총 941명이었지만 예약 취소와 미방문자를 뺀 실제 방문자 수는 701명에 그쳤다. 약 30%가 오지 않은 셈이다. 특히 이..

"사람이 개를 물었다"…포르쉐 물리친 현대·기아차
맹준호 기자 2018-06-21 17:14:25 산업 > 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와 현대·기아차가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의 신차품질조사(IQS·Initial Quality Study)에서 1~3위를 석권했다. 블룸버그는 “한국 차가 포르쉐를 물리쳤다”고 보도했고 포브스는 기사..

마트·백화점 떠난 그 자리에는 아파트숲만 '우후죽순'
박준호 기자 2018-06-21 17:30:07 산업 > 생활
온라인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갈수록 강화되는 규제로 유통업계가 점포 구조조정의 고삐를 죄고 있다. 롯데·신세계(이마트)·홈플러스 등이 구조조정을 진행하는 백화점·대형마트는 알려진 점포만 ..

79조원 '쩐의 전쟁'…디즈니, 21세기폭스 품는다
박홍용 기자 2018-06-21 17:17:16 국제 > 기업
21세기폭스사 인수를 둘러싼 월트디즈니와 미국 케이블 업체 컴캐스트 간의 치열한 경쟁이 결국 디즈니의 승리로 막을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주 컴캐스트가 650억달러(약 72조원) 전액 현금지급 조건..
포토, 동영상
펜션에서 생긴 네 가지 이야기 '더 펜션' 언론시사회
연예 +27
러블리즈 케이, '뮤직뱅크' MC 됐어요~
연예 +16
신전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타들, '허스토리' 오피니언리더 시사회
연예 +28
김규리, 만화아트페어 개막식 참석
연예 +16
한일 합작 프로젝트 '프로듀스48'
연예 +59
김동원-김소진 주연 연극 '애도하는 사림'
연예 +30
베스트 클릭
저점매수 집착하는 개미, 코스피 ETF로
제네시스·기아·현대, 美 JD파워 품질조사서 1~3위 석권
[단독]中에 덜미잡힌 LGD 희망퇴직 전격 돌입
규제에 막혀...시동 꺼진 '한국판 우버'
홍준표, ‘한국당 대표’에서 ‘변호사’로…개업 신고 완료
핫 토픽
박주호 아내 미모, 뜻밖의 화제 "진정한 승자는 박주호였다" "주호갑"
축구 대표팀 박주호와 아내와의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한 온라인 축구 커뮤니티 SNS에는 스웨덴전이 열린 러시아 니즈니노보고르드 경기장에서 박주호가 아내와 인사를 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조재현, 오늘(21일) 재일교포 여배우 고소 예정…"기자회견도 고려"
배우 조재현이 재일교포 여배우에 고소장을 접수한다.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조재현의 법률 대리인인 박헌홍 변호사가 오늘 서울중앙지검에 가서 고소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조재현은..
강진 여고생 실종 엿새, '아빠친구'는 왜 용의자로 지목됐나
전남 강진에서 아빠 친구에게 아르바이트 자리를 소개받는다며 집을 나간 여고생의 행방이 엿새째 묘연하다.유력 용의자인 아빠 친구는 실종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용의자의 거주지와 실종 여..
'조재현 최초 폭로' 최율, 의미심장 SNS 재조명 "더 많은 쓰레기들이…"
조재현 성추문 최초 폭로자인 배우 최율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지난 2월 중견 배우 J씨의 성추문 의혹이 불거졌다. ‘미투 운동’이 주목받던 가운데 J씨가 누구인지에 대한 추측이 무성했다.최율은 자신..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6월 2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