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21일, 목요일626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많이 빠졌으니 곧…" 요즘 개미들 돈 들고 몰려간 그곳
권용민 기자 2018-06-20 17:19:32 증권 > 펀드·신상품
최근 큰 폭의 손실이 나고 있는 코스피 추종 상장지수펀드(ETF)에 투자금이 몰리고 있다. 미국 기준금리 인상, 주요2개국(G2) 간 무역 갈등 우려가 계속되는 상황에서도 증시가 반등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
관련 신흥국에 발묶인 개미...단타투자 주의보 관련 남북 평화 분위기에…개미들 돈 몰리는 그곳은 바로
관련 外人·기관 전유물? 개미들 공매도 숨통 트이나 관련 은행권 대출 죄자 증권사로 몰리는 개미

샤넬 끌고 프라다 밀고…올 여름 '핸드백'이 사는 법
심희정 기자 2018-06-20 17:48:29 산업 > 생활
명품 백에서 시작한 일명 속 보이는 가방 ‘PVC(폴리염화비닐) 백’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샤넬이 2018년 봄·여름 콜렉션에서 선보인 PVC 상품은 프라다, 에르메스, 발렌티노 등 럭셔리 브랜드는 물..

'불법' 딱지에 적자 산더미…'한국판 우버' 시동 꺼지다
양사록 기자 2018-06-20 17:32:25 산업 > 바이오&ICT
‘한국판 우버’로 불리며 4차 산업혁명의 주역으로 꼽혔던 승차공유 스타트업 ‘풀러스’가 구조조정에 들어갔다. 혁신 서비스의 발목을 잡는 규제가 풀리지 않고 이익 침해를 우려한 택시업계의 반발로 ..
관련 한경연, "韓 규제가 혁신 발목 잡는다" 관련 "규제개혁 과제 제출·건의만 38번...이젠 제발 해결 좀 해달라"
관련 [최악 고용쇼크 靑 고집이 禍 불렀다]당혹스런 정부, 보완책 내놓는다지만...규제완화.. 관련 경총·전경련도 "규제 개혁 절실"...정부 화답할까

"빗썸 350억 털렸다" 기사 뜨자 시장에서 벌어진 일들
김연지 기자 2018-06-20 16:47:09 블록체인 > 마켓
안정기에 접어드나 싶었던 암호화폐 시세에 빗썸이 찬물을 끼얹었다. 이더리움은 증권이 아니라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발표와 스퀘어의 뉴욕 비트라이선스 취득으로 반등을 시도하던 암호화폐 시..

물러나는 '親朴 큰형님'…중진들 '2선 후퇴' 신호탄?
송주희 기자 2018-06-20 17:11:15 정치 > 국회·정당·정책
자유한국당 친박(친박근혜)계 좌장인 서청원(사진) 의원이 20일 “보수의 가치를 제대로 지키지 못한 책임이 크다”며 탈당을 선언했다. 앞서 김무성·윤상직·김정훈 의원이 오는 2020년 총선 불출마를 ..
포토, 동영상
펜션에서 생긴 네 가지 이야기 '더 펜션' 언론시사회
연예 +27
러블리즈 케이, '뮤직뱅크' MC 됐어요~
연예 +16
신전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스타들, '허스토리' 오피니언리더 시사회
연예 +28
김규리, 만화아트페어 개막식 참석
연예 +16
한일 합작 프로젝트 '프로듀스48'
연예 +59
김동원-김소진 주연 연극 '애도하는 사림'
연예 +30
베스트 클릭
엉터리 '절수형 변기'에 줄줄 새는 수돗물
"힘들게 회사 키웠는데...임금부담에 접고 싶은 마음 굴뚝"
美전폭기 한반도 전개비용은…'B-2A' 시간당 1억3,600만원
강진 여고생 실종 전 메세지…"나에게 일 생기면 신고해달라"
공지영 작가가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로부터 피소된 이유는
핫 토픽
재일교포 여배우, 16년 전 조재현에 성폭행 피해 주장 “공사 중인 화장실에서 성폭행”
미투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배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또 한 명의 여성이 등장했다. 20일 한 매체는 16년 전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재일교포 여배우 A씨와의 인터뷰를 공개했..
강진 여고생 실종, 도주 후 숨진 아빠 친구 "알바 시켜준다"더니...
경찰이 사흘간 실종된 강진 여고생의 사건 당일 동영상을 공개했다. 500여 명의 경찰이 투입돼 의심 지역을 수색하고 있지만 흔적조차 찾지 못하고 있다. 경찰이 공개한 영상에는 실종된 A(16·고1)양이 ..
[SE★이슈] 개그맨 김태호, 군산 화재로 사망..심진화·이용식·서인아 애도
개그맨 김태호(본명 김광현)가 군산 화재 사고로 안타깝게 사망한 가운데 동료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김태호는 지난 17일 전라북도 군산에서 발생한 유흥주점 화재 사고 사망자 3명 중 한 명으로 밝혀..
'강진 여고생 실종' 닷새째…이수정 "야산 보다 개 농장 수색해야"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간 강진 여고생이 실종된 지 닷새째로 접어든 가운데, 이수정 교수가 사건에 의혹을 제기했다.20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경기대학교 범죄심리학과 이수정 교..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6월 2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