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12일, 화요일619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최저임금 정책에 실망했나…文대통령 등돌리는 2030
류호 기자 2018-06-11 17:25:31 정치 > 청와대
청와대발(發) 최저임금 논란이 이어지면서 문재인 대통령의 핵심 지지층인 2030세대가 흔들리는 모습이다. 최저임금 논란이 불거질 때마다 문 대통령에 대한 부정 평가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각..
관련 최저임금 올리니 식당 임시직 월급 줄었다 관련 靑, "최저임금 불리한 자료 누락했다는 보도, 사실 아니야"
관련 북미정상회담에 지방선거까지…文 지지율 변화 보니 관련 文대통령 지지율 71.6%…4주간 하락세 멈춰

"아파트 갭투자의 성지" 투자자들 몰린다는 그곳
이재명 기자 2018-06-11 17:15:31 부동산 > 아파트·주택
“일주일 전에 타지역에서 단체가 몰려오더니 전용면적 59㎡ 매물 10건 이상을 휩쓸어갔어요. 관악푸르지오 전용 59㎡ 경우 매매가가 5억3,000만원인데 3억7,000만원 이상 전세 임대를 끼고 매수했으니 아..

싱가포르 동행한 北현송월, 이번에 맡은 임무는
정영현 기자 2018-06-11 17:30:20 정치 > 통일·외교·안보
북미 정상회담을 하루 앞둔 11일 북한 매체들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싱가포르 방문 소식을 일제히 전하면서 “달라진 시대적 요구에 맞게 새로운 조미(북미) 관계를 수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

"핵보다 더 소중해"...김정은이 지키려는 체제는 뭘까
연유진 기자 2018-06-11 18:08:42 정치 > 통일·외교·안보
영구적이고 불가역적이고 검증 가능한 체제보장(CVIG).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완전한 비핵화, 즉 CVID의 대가로 제시한 조건입니다. 그런데 김정은이 애써 개발한 핵까..

이재명·남경필 '돌발악재'에 경기지사 선거 민심 보니
김현상 기자 2018-06-11 17:25:36 정치 > 정치일반
6·13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정부 여당의 지지율 고공행진 속에 기울어진 운동장으로 평가되던 이번 선거는 남북 정상회담에 이은 북미 정상회담 등 메가톤급 대형 이슈에 가려 그 어느 때보다..
포토, 동영상
전지현, '둘째 득남 후 첫 공식 석상'
연예 +23
D-1 북미정상회담
정치 +10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첫 동반 나들이~
연예 +53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작발표회 현장!
연예 +35
사전 제작 드라마 JTBC ‘미스 함무라비’ 쫑파티 현장!
연예 +30
글로벌 뷰티 아이콘 소녀시대 멤버 수영 SK-II 포토콜 행사 참석!
연예 +20
베스트 클릭
김부선 딸 이미소 "이재명과 엄마 사진, 내가 다 폐기해버렸다"
캠핑 즐기고 '카라반' 끌고…대형 SUV 전성시대
최저임금 정책에 실망했나…2030, 文지지율 소폭 떨어져
홍등 꺼진 청량리...金빛등 켜진다
추미애, 이재명 의혹에 "우리 젊은 친구들이 자꾸 이상한 데 관심"
핫 토픽
[종합]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이미소 모녀..“더 이상 선거잔치에 초대하지 말라”
“침묵 혹은 외면이 아닌.. 논란을 종결시키고자 하는 바”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 스캔들에 연루된 배우 김부선씨와 그녀의 딸 이미소씨가 연달아 직접 입장을 밝히며, 여배우 스캔들이 새 ..
혜화역 시위 참여 한서희, 팬티 노출 사진, "여자가 팬티바람, 뭐 어때?"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노출 사진을 올리며 소신을 드러냈다.한서희는 최근 자신의 SNS에 배와 팬티를 노출한 사진과 함께 “그냥 몸 사진이라고 생각해서 올린건데 사진을 다시 보고 천천히 생각해보..
김부선 딸 이미소 "이재명 사진 내가 폐기했다, 증거는 엄마 그 자체"
“엄마 김부선의 말이 진실이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와의 스캔들 논쟁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의 딸 이미소가 자신의 SNS를 통해 ‘엄마의 말이 진실’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미소는 11..
방송폭로 이어 SNS까지 '이재명 김부선 스캔들'은 끝이 없다
배우 김부선이 방송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의 스캔들을 다시 한 번 폭로하면서 경기도지사 선거의 향방이 다시 미궁에 빠졌다. 김부선은 10일 KBS 뉴스에 출연해 “(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이)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6월 11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