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11일, 월요일618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核담판 시작됐다...트럼프, "金, 단 한번의 기회"
정영현 기자 2018-06-10 17:46:05 정치 > 통일·외교·안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10일 ‘세기의 담판’을 위해 마침내 싱가포르에 발을 내디뎠다. 트럼프 대통령은 9일 캐나다에서 열린 주요7개국(G7) 정상회의 도중 싱가포르로 ..

투자 귀재 짐 로저스 "전쟁위험 사라지면 한국증시 새 전성기"
권용민 기자 2018-06-10 17:09:37 블록체인 > 피플·라이프
‘투자의 귀재’ 짐 로저스 로저스홀딩스 회장이 북미회담을 이틀 앞둔 10일 “하나 된 코리아는 환상적인 국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12일 싱가포르 북미 정상회담 이후 로저스 회장은 한반도에 드..

이인실 차기 한국경제학회장, '소득주도성장' 세계 어디서도 입증 안돼
서민준 기자 2018-06-10 17:52:10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한국경제학회 차기 회장에 선출된 이인실 서강대 경제대학원 교수는 ‘사상 첫 여성 회장’이란 역사를 썼다. 하지만 학계에서 이 교수는 굳이 ‘여성’으로 수식할 필요가 없다는 평가가 많다. 국내의 한..

캠핑 즐기고 '카라반' 끌고…대형 SUV 전성시대
구경우 기자 2018-06-10 17:20:32 산업 > 기업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방동일(35) 씨는 지난 2012년 메르세데스-벤츠의 4도어 쿠페 ‘CLS’을 구입해 지금까지 타고 있다. 20대 후반에 세련된 느낌과 스포츠 감성, 벤츠의 삼각별에 이끌려 CLS를 사 몇..

홍등 꺼진 청량리...金빛등 켜진다
이재명 기자 2018-06-10 17:35:52 부동산 > 아파트·주택
“답십리 뉴타운의 규모와 깔끔한 모습에 계약하러 왔다가 길 건너편 새빨간 홍등가가 대놓고 있는 걸 보고는 ‘엄마야~’ 놀라면서 발길을 돌리곤 했었지요. 이제 이 자리에 65층짜리 랜드마크가 들어선..
포토, 동영상
구혜선-안재현 부부의 첫 동반 나들이~
연예 +53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작발표회 현장!
연예 +35
사전 제작 드라마 JTBC ‘미스 함무라비’ 쫑파티 현장!
연예 +30
글로벌 뷰티 아이콘 소녀시대 멤버 수영 SK-II 포토콜 행사 참석!
연예 +20
‘김비서가 왜 그럴까?’ 로코의 정석 박서준 X 박민영 찰떡궁합 연기 기대해~
연예 +30
2018 부산 국제모터쇼
라이프 +24
베스트 클릭
[권홍우 선임기자의 무기 이야기] 막강 화력에 정밀사격까지…25년만에 돌아온 '람보 기관총'
[근로시간 단축 부작용 후폭풍] "학원비 보태려고 특근 자청했는데...이젠 투잡·스리잡 뛸 판"
이재명 “국민들, 억지 주장에 현혹되지 않을 것”
10년째 방치된 호텔부지...이러고도 '내수' 얘기하나
'북미정상 경호' 구르카 용병, 세계 최강이라 불리는 이유
핫 토픽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딸 이미소가 막았다..손편지 “주홍글씨, 백번 천번 용서하세요”
배우 김부선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스캔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9일 주간동아는 김부선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가 법적 대응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보도했다. 김부선은 “어..
故 조민기 딸 조윤경 "하루아침에 연예인 지망생 돼 있었다" 악플 대처 선언
SBS 예능프로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고(故) 조민기의 딸 윤경 씨가 악성 댓글에 대한 대처 의지를 밝혔다. 조윤경 씨는 10일 SNS를 재개하면서 그동안의 의혹을 해소함과 동시에 악..
김부선, 딸 이미소 언급 ‘진정한 승리’란?..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 새 국면을 맞을까
배우 김부선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스캔들과 관련 딸 ‘이미소’를 언급했다. 특히 딸 이미소가 ‘진정한 승리’란 “침묵하고 그를 위해 용서하고 기도하세요. 꿈같고 먼지같은 우..
정태옥 "이혼하면 부천, 망하면 인천" 이부망천 논란 6.13 지방선거 최대 변수 되나
자유한국당 정태옥 의원의 부천·인천 비하 발언이 6.13 지방선거의 최대 논란으로 떠올랐다. 9일 사전투표와 동시에 논란이 불거지면서 후폭풍이 엄청나다.인천시장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후보는..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6월 10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