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05일, 화요일614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스톡인사이드 뒷북경제 S-리포트 포토갤러리

"1인 '中보따리상' 뜰 줄은…" 면세점들 울고 있는 사연
허세민 기자 2018-06-04 17:21:48 산업 > 생활
“여럿이 움직이던 ‘중국 보따리상(따이궁)’들이 요즘은 개별적으로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서로 모르는 사이인데 줄을 서고 대기할 때 핸드폰 화면을 보여주고 정보를 교환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
관련 롯데, 면세점 입찰 최고가에도 탈락 …대응 카드 꺼내나 관련 대기업 면세점 특허기간 최장 10년 가능해질듯
관련 지난달 국내 면세점 매출액 15억2,423억달러… 전월대비 소폭 감소 관련 전통시장 알리기 나선 ‘신라면세점’ … 중국 SNS에 통인시장 홍보영상

'삼바 감리위' 분식 결론 못냈다…증선위서 혐의 벗나
박성규 기자 2018-06-04 17:23:48 증권 > 증시정책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의 분식회계 여부를 판단하는 감리위원회에서 감리위원들이 다수결 투표 없이 쟁점별로 의견만 개진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함께 삼성바이오의 회계처리 기준 변경에 문제가 있..

러시아 월드컵 때문에 '비트코인' 가격 껑충 뛴다는데
신은동 기자 2018-06-04 16:56:22 블록체인 > 마켓
2018 러시아 월드컵이 10일 앞으로 성큼 다가온 가운데 월드컵 기간 중 암호화폐 결재가 증가해 암호화폐 가격 상승이 촉진된다는 가능성이 제기됐다. 지난 달 31일(현지시간) 빌리 밴브로 프리랜서 저널..
관련 펀드스트랫 "비트코인 바닥 다진 후 반등할 것" 관련 영국 중앙은행 총재 "중앙은행發 암호화폐도 고민해야"
관련 "10년 내 코인 99% 사라질 것" 리플 CEO의 예언 왜? 관련 IMF "각국 중앙은행, 암호화폐에 밀리지 않기 위한 방안 모색해야"

대통령 눈·귀 가린 '작위적 통계'…커지는 장하성 책임론
김영필 기자 2018-06-04 17:22:56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4일 최저임금 통계 논란과 관련해 “조금 더 크게 봐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통령이 잘못된 통계를 본 것도, 처음부터 전체 가구나 국민을 상대로 한 얘기도 아니었다고 했다..

"세단 꿇어라" 팔리세이드부터 X4까지 'SUV 진검승부'
조민규 기자 2018-06-04 17:26:02 산업 > 자동차
격년으로 열리는 부산국제모터쇼가 7일 언론 공개 행사를 시작으로 열흘여간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다. 올해 주제는 ‘혁신을 넘어 미래를 보다’로 현대·기아차와 르노삼성·한국GM 등은 ..
관련 [차별화 경쟁 나선 수입차] 재규어 E-페이스, 역동성에 실용성까지 '스포츠카 버금가.. 관련 롤스로이스모터카, 브랜드 최초의 SUV 컬리넌 전 세계 최초 공개
관련 한국GM, 정상화 후 첫 신차 SUV ‘이쿼녹스’ 출시 관련 [차별화 경쟁 나선 수입차] 마세라티 '르반떼' SUV로 즐기는 스포츠카의 감성…실용성..
포토, 동영상
‘엑소(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제작발표회!
연예 +36
늙지 않는 도깨비 미모, 배우 공유!
연예 +20
예쁜 누나 손예진 - 국민 동생 정해인, ‘포상휴가 떠나요~’
연예 +30
오랜만에 뭉친 소녀시대(SNSD), ‘리얼리티 촬영하러 파리 가요~’
연예 +46
가수 현아, ‘청량美 뿜!뿜! 섹시美 뿜!뿜!’
연예 +27
진짜가 나타났다! 쿡방의 진수 김수미 '수미네 반찬'
연예 +20
베스트 클릭
의사단체, 권영진 대구시장 후보 '골절'이 아닌 '골좌상'
'텀블러 진상'에...알바생들 울상
[단독] 최저임금, 저소득층에 충격 더 줬다
1인 中보따리상도 등장...고민깊은 면세점
文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 71.4%…민생 불안에 1.1%p↓
핫 토픽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X송지효의 아슬아슬 '러브 제로썸 게임'
‘러블리 호러블리’가 박시후와 송지효로 짜릿하고 설레는 조합을 완성하며 신개념 호러맨틱(호러+로맨스)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했다.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상의 탈의 시위’ 로 항의한 불꽃페미액션..‘페이스북 성차별적 규정‘ 때문
여성단체 회원들이 여성의 반라 사진을 음란물로 간주하는 데 반발해 도심에서 ‘상의 탈의’ 시위를 벌였다. 여성단체 불꽃페미액션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페이스북코리아 사옥 앞에서 페이스북..
‘스트레이트’, 12분 만에 사라진 검색어 ‘장충기’…네이버 ‘삼성’ 검색어 조작 의혹
‘스트레이트’가 네이버의 삼성 관련 실시간 검색어 조작 의혹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스트레이트’에서는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관련 의혹에 대해 다뤘다.지난 5월 6일 ‘스트..
손승연은 '복면가왕 동방불패?'..숨길 수 없는 '여러 증거들'
‘복면가왕’에서 ‘동방불패’가 8연승에 오르면서 그의 정체가 가수 손승연일 것이라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동방불패가 가수 김현철의 ‘달의 ..
인터렉티브 뉴스
서경스타 라이브 포토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6월 04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