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3월 07일, 수요일550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오늘의 경제소사 뒷북경제 핫이슈 포토갤러리

남북정상회담 합의...북미대화 물꼬 트나
이태규 기자 2018-03-06 17:37:02 정치 > 청와대
대북 특별사절단이 6일 귀국한 가운데 북한이 “남북 수뇌상봉(정상회담)에 만족한 합의를 봤다”고 밝혔다. 남북 정상회담 개최 여부와 대략적인 시기에 대한 합의가 있었던 것으로 보여 3차 남북 정상회..

"추행에 음담패설" 한 의원실 비서관의 처절한 절규
송주희 기자 2018-03-06 17:20:27 정치 > 국회·정당·정책
# 국회 모 의원실 비서관인 A(여)씨에게 지난 2012년부터 3년의 시간은 그야말로 생지옥이었다. 의원실 보좌진 중 최고 선임자인 B보좌관(4급)으로부터 수시로 성추행을 당했다. “뽀뽀해달라” “엉덩이..
관련 안희정 '4차례 성폭행' 사실땐 7년 이상 징역도 가능 관련 경찰, 안희정 성폭행 혐의 내사 착수…"사실관계 파악 중"
관련 주식시장으로 번진 '미투'...안희정 테마주 악! 관련 여성단체연합 "성폭행 의혹 안희정 지사, 법적 책임 져야"

[단독] 고은, '亞문학페스티벌 조직위원장' 내놨다
나윤석 기자 2018-03-06 16:50:43 문화 · 스포츠 > 문화
문인들의 연이은 폭로로 성추문 논란에 휩싸인 고은(85·사진) 시인이 아시아문학페스티벌 조직위원장 자리를 내려놓은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해 말 시인이 건강 상의 이유로 “조직위원장을 더 이..

박원순, 7년전 양보했던 안철수 향해 결정적 한마디
김현상 기자 2018-03-06 16:35:51 정치 > 정치일반
“경쟁후보들이 지적하는 ‘3선 피로감’은 어디까지나 시민의 관점이 아닌 정치인의 관점입니다. 서울시민들은 과연 누가 자신의 삶을 안전하고 풍요롭게 만들어줄 사람인지를 보고 차기 시장을 결정할 ..

'갤럭시S9 언락폰' 눈독 들이던 A씨 뒷목 잡은 사연
권경원 기자 2018-03-06 17:21:07 산업 > 바이오&ICT
#직장인 이모(33)씨는 얼마전 갤럭시 S9을 자급제용 스마트폰(언락폰)으로 사전 예약하려다 유통점 직원의 설명을 듣고 포기했다. 분실·파손 보험 가입이 전혀 안 되는데다 대중교통에 편리한 티머니도 ..
포토, 동영상
'열애 인정' 한혜진, 핑크빛 분위기 물씬
연예 +20
1인 2역 도전하는 이다해 '착한마녀전'
연예 +30
김정은 위원장 만난 대북특사단
정치 +13
올해 아카데미상 시상식 주인공은 누구?
연예 +45
‘강풍도 사랑에 빠지게 하는 배우 김사랑‘
연예 +25
배우 고소영, 강풍도 못 말리는 여신 미모!
연예 +15
베스트 클릭
[스토리텔링]'7년 토굴 생활'서 '시황제'로… 시진핑이 불안한 이유는
안희정 지사 관사에 야구방망이 던져 유리창 깬 30대 체포
주식시장도 강타한 '안희정 성추문'…정치 테마주 '요동'
"여자 잘못 들어와 회사 존립도 위태" 미투 두번 울리는 '2차 피해' 만연
군비경쟁 나선 열강들…한국은?
핫 토픽
'나쁜 남자' 조재현, "김기덕도 멈추려한 장면 내가 졸라 계속 찍어"...서원 "악몽이었다"
영화 ‘나쁜 남자’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른 가운데 주연배우인 조재현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지난 2012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재현은 “영화 ‘나쁜 남자’ 촬영 당시 비화를 ..
‘뫼비우스’ 성기 절단, 근친상간 “3번의 심의 끝 국내 상영” 김기덕 감독과 작업 후회 없다? 이은우
김기덕이 성폭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김기덕 감독이 연출을 맡은 문제의 영화 ‘뫼비우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뫼비우스’에 출연한 여배우 A씨는 지난해 영화 촬영 당시 김기덕 감독에게 감정 이..
[SE★이슈]‘뉴스룸’ 안희정 도지사 성폭력 피해자 김지은 “국민들이 저를 지켜줬으면”
김지은 정무비서가 안희정 지사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김지은 정무비서가 출연해 안희정 충남지사로부터 최근 8개월 동안 성폭행, 성추행..
'나의 아저씨' 아이유, 앙증맞은 어린시절 사진 공개 "귀여워"
아이유가 SNS에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최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추카추” 라는 글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텔레토비가 그려진 원피스를 입은 어린이의 모..
인터렉티브 뉴스
골프 매거진, 라이브 포토
이북으로 보기 버튼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8년 03월 06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