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06일, 금요일442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오늘의 경제소사 뒷북경제 핫이슈 포토갤러리

한미FTA, 개정 위한 협상전쟁 시작
김영필 기자 2017-10-05 08:09:42 경제 · 금융 > 통상·자원
우리나라와 미국이 4일(현지시간) 한미자유무역협정(FTA) 개정협상에 착수하기로 사실상 합의했다. 지금까지 재개정 협상이라거나 우리가 합의해야 한다는 식으로 의미를 축소해온 통상라인에 대한 지적도..

민심 얻어야 할 추석에 국민의당 잇따른 구설수 논란
김현상 기자 2017-10-05 16:41:15 정치 > 정치일반
국민의당이 유권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할 추석 연휴에 오히려 민심과 어긋나는 불통 행보로 잇따른 논란을 자초하고 있다. 논란의 발단은 추석을 사흘 앞둔 지난 1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용산소방..

“승용차 신규 번호판 모두 동났다”
김현상 기자 2017-10-05 11:36:32 정치 > 국회·정당·정책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가 2,200만대를 돌파한 가운데 승용차의 신규 번호판이 모두 소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5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황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국토교통부로부터 제출받은 국정감사 ..

연일 소통 '강행군' 文, 추석에는 가족과 함께
민병권 기자 2017-10-04 15:53:57 정치 >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은 4일 청와대에서 가족들과 함께 추석차례를 지냈다. 청와대는 이날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대통령도 오늘 청와대에서 어머님을 모시고 차례를 지냅니다”라며 문 대통령이 모친 강한옥(90..

[美 라스베이거스 총기 참사]총격범 애인 입국했지만 동기는 '오리무중'
변재현 기자 2017-10-05 10:56:51 국제 > 정치·사회
미국 역사상 최악의 총기 참사 사건의 범인인 스티븐 패덕의 동기를 입증해 줄 것으로 기대됐던 마리루 댄리가 미국에 들어왔지만 여전히 ‘왜 범행을 감행했는가’는 의문의 답은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C..
포토, 동영상
영화 ‘이웃집 스타’ VIP시사회 현장!
연예 +30
영화 ‘이웃집 스타’ VIP시사회 현장!
연예 +30
일요일 아침 안방극장으로! 엑소카이-김진경 주연의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 제작발표회‘ 현장!
연예 +30
들뜬 추석 귀성길
기타 +19
건군 제69주년 국군의날 기념식
기타 +29
베스트 클릭
문 대통령, 청와대서 추석차례
추석 후 쏟아지는 부동산 대책…주택 시장 과열 잡을까
“승용차 신규 번호판 모두 동났다”
민심 얻어야 할 추석에 국민의당 잇따른 구설수 논란
연예계 대표 '주식부자', 희비 엇갈려
핫 토픽
정미홍 또 막말? “김정숙 여사 비싼 옷들 태가 안나” 신동욱 “여자의 적은 여자” 주장
SNS에 올라온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의 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지난 1일 정미홍 대표는 자신의 SNS에 지난 7월 김정숙 여사가 통영산 동백나무를 대통령 전용기에 실어 베를린 외곽 윤이상 선생 묘소에..
‘괌서 체포’ 韓판사 부부, 아동학대 혐의는 기각…경범죄로 벌금형
미국령 괌에서 한국인 판사·변호사 부부가 아이들을 차량에 방치했다가 현지 경찰에 연행됐다가 풀려났다.괌 현지 KUAM 뉴스는 한국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파악된 여성 A판사(35), 남성 B변호사(38) 부부..
'굿닥터', 미국에서도 통한 감성...'ABC 21년만에 최고 시청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떤 주원 주연 ‘굿닥터’ 를 리메이크한 미국판 ‘더 굿닥터’가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 3일(현지시간) 미국 ABC 방송은 13편 방송을 예고했던 ‘더 굿닥터’를 5..
메가박스·롯데시네마·CGV, 추석맞이 푸짐한 이벤트
메가박스·롯데시네마·CGV 등 극장 프랜차이즈들이 누리꾼의 관심을 얻고 있다.추석을 맞아 메가박스에서는 추석관람권 특별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열었다. 추석관람권 특별 패키지는 가족 4명이서 함께 보..
인터렉티브 뉴스
골프 매거진, 라이브 포토
이북으로 보기 버튼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7년 10월 05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