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7월 03일, 월요일373 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실시간 속보 오늘의 경제소사 뒷북경제 핫이슈 포토갤러리

본지기자, 지하철역 화장실서 몰카 탐지기 테스트해보니
신다은 기자 2017-07-02 18:02:31 사회 > 사회일반
#1. 2일 서울 서대문구 합정역 안 지하철에서 남성 A씨가 몰래카메라로 승객을 찍다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A씨는 신발 구두 앞 코에 작은 몰래카메라를 달아 여성들의 다리를 찍고 있었다. 합정동 지하철..

29억개 팔린 메로나, 브랜드로 거듭나다
박준호 기자 2017-07-02 16:55:26 산업 > 생활
‘메로나’는 빙그레(005180)의 장수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올해로 출시 25년을 맞는 이 제품은 이제 단순히 아이스크림이 아니다.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칫솔, 신발, 수세미 등으로 영역을 넓혀..

냉방용품 1위? 휴대용선풍기 "나야 나"
변수연 기자 2017-07-02 16:56:42 산업 > 생활
올해 이른 무더위가 냉방용품 판매 순위를 바꿔놓고 있다. 들고 다니면서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가 오랜 기간 여름 냉방용품 1위 자리를 치키던 스탠드형 선풍기를 제친 것이다. 아울..

1인 데이터 이용 5GB 돌파…요금개편 목소리 커지나
양철민 기자 2017-07-02 17:17:44 산업 > 바이오&ICT
이동전화 가입자당 월 데이터 사용량이 사상 처음으로 5GB를 넘어서는 등 데이터 이용량이 빠르게 늘고 있다. 이통사의 LTE 가입자가 월 5GB 이상의 데이터를 쓰기 위해선 요금제를 5만원대로 높여야 하는..

['新 DTI' 연내 도입] 자영업자 직격탄 맞는다
구경우 기자 2017-07-02 17:09:17 경제 · 금융 > 정책·세금
오는 8월 발표되는 관계부처 합동 가계부채 대책의 핵심은 신(新) 총부채상환비율(DTI) 도입이다. 신DTI가 도입되면 은행은 앞으로 벌어들일 30년가량의 소득을 고려해 대출한도를 정하게 된다. 경제활동..
포토, 동영상
문재인-트럼프, 많이 친해보여
정치 +20
'내 옷까지 벗어주는' 김정숙 여사 패션외교
정치 +17
'사랑하면 예뻐져'...씨스타 보라, 필독과 열애 인정 후 첫 공식 석상!
연예 +20
'해체 없는 영원한 우정' 클론, 데뷔20주년 기념앨범 발매 쇼케이스
연예 +20
#新장르물 #세계관 tvN 최초 SF 추적극 ‘써클: 이어진 두 세계’ 종방연 현장
연예 +30
9년만의 재공연! B급 코믹 호러 뮤지컬 '이블데드' 프레스콜
연예 +21
베스트 클릭
송중기·송혜교 발리 불법 취재한 ‘섹션’ 민원 접수까지? “현지 사람이 촬영한 것”
문채원 성희롱 40대 男 구속, 경고 이후에도 “내가 문채원 남자친구” 주장
[文대통령 訪美] 김정숙 여사의 '사모곡'
'대한미국'...옥의 티된 문 대통령의 백악관 방명록
만기출소한 장시호, 우병우 재판에 증인으로 나온다
핫 토픽
‘아는 형님’ 한채영, 과거 서장훈과 열애설 해명…“이정진도 함께 있었다”
‘아는 형님’ 한채영이 과거 서장훈과의 열애설을 해명했다.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한채영과 가수 공민지가 새로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이날 한채영은 “서장훈과 핑크빛 스캔들이 ..
에릭♥나혜미, 웨딩촬영 현장 공개…남다른 ‘비주얼 커플’ 탄생
홍혜전 작가가 에릭·나혜미의 웨딩촬영 현장을 공개했다.홍혜전 작가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미 옆이라 넘 부담스럽당. 예쁜 혜미와 멋진 에릭. 우린 아직 현재진행형이다~~모두가 혜미사진에 BE..
인천 송도 한옥마을 철거·존치 공방…결국 법정 다툼으로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에 2014년 들어선 한옥마을을 둘러싼 철거·존치 공방이 법적 다툼으로 번졌다.28일 송도 한옥마을 운영사업자인 엔타스에스디에 따르면 전날 인천지법에 인천경제자유구역..
김지민, 1일 부친상…빈소 지키는 중
개그우먼 김지민이 부친상을 당했다.김지민의 아버지는 지난 1일 간경화 투병 중 숨을 거뒀다. 향년 62세. 부친은 몇 해 전 수술을 받고 건강을 회복했으나 최근 악화된 것으로 전해졌다. 김지민은 고인의..
인터렉티브 뉴스
골프 매거진, 라이브 포토
이북으로 보기 버튼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법률 등 관련 규정에 의거 2017년 07월 02일까지 회원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후 발송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future e-mail anymore, click here [Unsubscription]
  • 회원정보의 변경과 이메일 설정은 서울경제 홈페이지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webmaster@sedaily.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